Activonol-S, Activonol-M 등 다양한 소재기술 선보여
[스마트에프엔=이성민 기자] 화장품소재 전문기업 ㈜엑티브온은 지난 3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중국 심천(Shenzhen Convention & Exhibition Center)에서 개최된 'PCHi 2021'에 참가했다고 밝혔다.
'PCHi'는 중국 국제 화장품 및 퍼스널케어 홈케어 제품 원료 전시회로 글로벌 시장 동향, 혁신기술, 주요 글로벌 규제 변동 등을 알 수 있는 중국 최고의 무역전시회중 하나이다.
이번 전시회에서 ㈜엑티브온은 Rinse-off 제품에 적용할 수 있는 방부대체 신제품인 Activonol-S와 안전하고 자극없는 방부대체 제품으로 마스크 업계의 주목을 받고있는 Activonol-M을 앞서 홍보한 바 있다.
전시회에서는 내츄럴 소스의 프로판디올(Activonol-3), 펜틸렌글리콜 (Activonol-5)과 방부 대체 주력 제품인 헥산디올은 여전히 많은 관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. COSMOS 인증받은 NON-GMO 프로판디올 (Activonol-3)은 L’Oreal과 같은 글로벌 화장품 회사에 2018년부터 공급 시작으로 전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있다.
미생물 유래 효소로 제조된 과당 폴리머인 ‘Levan, A-Levanon’ 또한 많은 관심을 받았다. ‘Levan, A-Levanon’는 풍부한 보습감과 독특한 사용감외에도 탄력증강 효과 및 세포증식효과가 입증되어 화장품 효능 원료로서도 가치가 높은 생물소재로 알려져 있다.
㈜엑티브온은 수준 높은 기술력과 대표이사(조윤기)의 연구중심의 경영마인드를 기반으로,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화장품 소재의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대표이사 이하 전 임직원이 합심해 노력하고 있다.
이성민 기자 news@smartfn.co.kr